스포츠 방송 소개

스포츠 방송 소개

스포츠 방송에서 스포츠 방송인(실황 해설자, 스포츠 기자 또는 음성 재생 아나운서라고도 함)은 일반적으로 라이브 TV 방송 중에 이벤트 또는 게임의 실제 라이브 해설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제.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방송의 이름 없는 영웅 중 하나로 간주하는 음성 재생 아나운서는 생방송 중 자신의 발언을 하고 방금 발생한 경기 또는 이벤트에 대한 비판적이고 분석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논평은 종종 스포츠 방송에서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스포츠 저널리스트들 사이에서 독특합니다. 특정 팀이나 운동선수를 취재하는 다른 스포츠 저널리스트와 달리 스포츠 방송 해설자는 자신이 보도하는 경기에 대한 정보가 거의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상황의 맥락과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이해하는 데 분석이 더욱 중요합니다. 다음에 일어난다. 음성 재생 아나운서는 종종 스포츠 방송의 신문 기자라고합니다.

일반적인 스포츠 작가와 달리 목소리 연기 해설자는 주제에 대한 개인적인 지식이 거의 없는 이벤트를 다루지만 상황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제공하려고 시도합니다. 스포츠 작가와 달리 해설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거의 쓰지 않고 다른 출처를 참조하여 정보를 얻습니다. 음성 중계 해설자는 방송 부스에서 오랜 시간 서 있어야 하고, 오래 앉아 있거나 때로는 뒤로 젖혀지기까지 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큰 체력이 필요합니다. 그 또는 그녀는 또한 자신이 논평하는 내용을 알 수 있을 만큼 스포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반드시 해당 분야에 대한 이전 경험이 없어야 합니다. 일부 스포츠 방송 학교에서는 작문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은 매우 드뭅니다.

다른 독특한 형태의 스포츠 방송 해설에는 컬러 해설자와 라디오 실황 해설자가 포함됩니다. 컬러 해설자는 방송 중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실황(또는 음성 해설) 해설을 제공합니다. 음성 해설 해설자와 같은 수준의 경험과 기술이 요구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유색 해설자는 해당 스포츠의 방송 경험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컬러 해설자의 역할은 이미 스포츠 보도나 뉴스룸 업무에 시간을 보낸 사람이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라디오 실황 해설자는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라이브 해설을 제공합니다. 그 또는 그녀는 일반적으로 휴식 시간에 주요 해설자이며 연극에 대한 의견, 농담 및 비판을 제공합니다. 음성 플레이 해설자가 카메라 뒤에서 게임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라디오 방송국에서 이러한 스타일의 해설을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실황 해설자는 일반적으로 대학 또는 프로 축구 경기의 마지막 경기를 호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종종 광고 시간 동안 단 몇 초 만에 그렇게 합니다. 종종 그 또는 그녀는 주요 대학이나 프로 스포츠 경기의 결과를 발표할 것입니다. 음성 재생 해설자의 직무 설명에는 정규 시즌 대학 축구 방송의 마지막 순간에 늦은 전화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많은 스포츠 방송사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TV로 전환했으며 전환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HDTV(High Definition Television)와 같은 디지털 TV 기능을 통해 스포츠 방송사는 표준 TV처럼 선명하고 또렷하게 볼 수 있는 고화질(HD)을 통해 훨씬 더 나은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VHS 기술의 사용으로 보류되었던 스포츠 중계는 이제 현대식 고화질 TV에서 생생한 컬러 영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TBS에서 방송된 최초의 스포츠 해설 프로그램은 1987년 “스포츠 쇼”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쇼 호스트와 유명인이 주최하여 NFL, NBA, 대학 축구 경기를 포함한 게임을 생중계했습니다. 쇼를 진행하는 것 외에도 현재 ESPN의 분석가인 Steve Armer는 방송에 대한 심층적인 논평도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텔레비전으로 방송된 최초의 스포츠 해설 쇼에는 스포츠 작가, 운동 선수, 유명인 및 기타 스포츠 미디어 전문가를 포함한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오늘날 스포츠 중계의 온에어 기자들은 현장에서 생중계를 하든, 경기 후 보도를 현장 외에서 중계하든 상관없이 최신 소식을 접해야 합니다. 오늘날 방송 기자는 수십 년 전의 스포츠 방송인과 매우 다릅니다. 오늘의 기자는 카메라를 위해 글을 쓸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방송인은 온에어 기자, 스포츠 방송 전문가 또는 세그먼트 프로듀서로서 일방적이거나 사설이 되지 않고 기자와 대화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세그먼트 생산자는 정보 출처, 기술적인 어려움 및 수행해야 하는 전사 작업을 포함하여 기자의 모든 요구가 충족되었는지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